회원가입 로그인


구매후기

제목

두번째 구매 후기

작성자 창억떡(ip:)

작성일 2021-11-08 15:45:00

조회 144

내용
 고객님, 창억입니다.

제가 고객님과 통화한 내용이라서 기억에 남습니다.
고객님께 불편드린 점은 먼저 사과드리고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려고 노력한 부분을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앞으로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더 맛있고 건강한 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Original Message ]

홈쇼핑에 보고 2번째 구매를 했죠

10봉지 구매했습니다 

하루에 호박떡 2개씩합니다.


그런데 상품중 팥떡 한 봉지 안에 한개.. 문제가 생겼지만 해결해주셨습니다.

문제 상품을 확인 해봐야겠다 하여 작은 박스에 움직이지 않게 테이핑을 해서 보내드렸구요. 

보내드리면서 배송비를 소비자에게 받아 가셔서 약간의 소통이 안된것도 해결이 되었습니다.

회사에 대처는 빠르지는 않지만 배송비는 통화 다음날 바로 입금을 해주셨구요

처음 통화 한 분의 목소리에 진정성이 느껴져서 화낼일은 없었습니다.


떡이요?

솔직히 여기 호박떡은 대박입니다.

그래서 7봉지를 구매한거구요

아직까지 호박떡에는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겨 통화 하는데 회사분이 드시고 싶은 떡이 뭐냐고 물으시는데 저희는 한개 이기 때문에 그거만 보내주세요..라고 말씀드렸는데 다른 상품도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솔직히 저희는 이렇게 받는것도 부담 아닌 부담이거든요

상품평이라는게 솔직히 써야하는데 더 보내주시면 저 좋게(?) 써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


지금까지는 여기 회사 떡이 맛있고 구매할 의향은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겼을때 아니라고 아니라고 회사 측에서 우기는게 아니라 먼저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시는 부분이 신뢰가 갑니다.

아무리 기계가 일을 해도 사람 손을 거치게 마련인데 어떤일이던 생길수도 있거든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