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구매후기

제목

전화응대

작성자 창억떡(ip:)

작성일 2023-01-20 10:13:52

조회 590

내용

[ Original Message ]

제일 빠른 차량으로 요청했는데 차량이 없었나보네요 

시간이 너무 늦게 도착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고객센터에서 터미널에 계신분과통화하여 다시전화주시는게 

순서가 아닐까요 ? 

다짜고짜 터미널에 계신 배송기사님 번호를 알려줄테니 

저더러 알아서 통화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통화를 하시고 다시전화주셔야 하지않느냐 했더니 

전화 드리라고 하겠습니다 하고는 통화중에 기사님 

번호 남기시고 전화 안주셨습니다.

어쨋든 저는 배송비도 결제했고 이것도 서비스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전화를 걸었으면 최소한의 확인은 하신뒤 

전화 주시는게 좋지않을까 싶네요 

바쁘신거 알겠는데 바쁘시면 이모님이신지는 모르겠구요 

고객센터 전화 이런식 응대 하시고는 

제가 다시 전화드리니 다른분이 받으셔서 죄송하다 하시고 옆에서 큰소리로 뭐라고 하고 계시던데 무례하신 내용 다들었는데 사과 안하시더라구요 

다른상담원분께 사과받고 그분이 처리해주셧는데 마음이 좋지않네요 

명절에 한번씩 주문하는데 이번에도 선물하려고 주문햇다가 

전화통화로 기분이 너무 상해서 이걸 선물해도 되나 싶네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ㅜㅜ 해당 내용으로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 담당 부서에 연결하여 불편한 부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