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중흥본점 직원 불친절 건의

작성자 김수민(ip:)

작성일 2022-01-30

조회 3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 페이지에서는 주문건에 대한 제품 날짜 변경, 시간 변경이 어렵습니다.
날짜 변경이나 시간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062-520-6000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에 올라오는 변경 건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창억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품 :
문의 내용 : 안녕하세요. 오늘 호박인절미를 구매하러 중흥본점 창억떡집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4시경에 방문을 했었는데 떡이 얼마 없어서 직원분들께 "내일은 몇시에 떡이 나오나요?" "이 떡은 내일도 있나요?" 라며 두 세가지 질문을 드렸어요.

그런데 직원이 카운터쪽에만 4분 정도인가 계셨는데 한 분도 저희쪽을 안쳐다봐주시고, 대답해주신분도 "네 나와요" 하고 쳐다보지도 않고 주방쪽으로 들어가시더라구요. 질문을 또 드리는데도 귀찮은 티 팍팍 내시고..

새벽일찍부터 일하시느라 지치셨겠죠. 또 제품이 거의 나갔으니 오늘 장사 다 끝났다 싶으셨겠죠.

근데 기분이 너무 나빠서 원래는 안이럴까 하고 네이버 리뷰들을 살펴보니 왠걸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적지 않더라구요.

과거껀 보지도 않고 최근 3달치만 봤는데도 함 봐보시라고 이렇게 편집해서 모아왔습니다.;;
고객 응대면에서 조금 더 성의껏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여튼 저는 다시는 중흥본점 안가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64DB843-3ACB-4874-9DD2-06FEA4F1AEF3.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사실확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