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자유게시판

제목

중흥본점 직원 불친절 건의

작성자 창억떡(ip:)

작성일 2022-02-03

조회 384

내용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ㅠ
기분 많이 안 좋으신점 다시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저희가 직원분들 응대나 교육에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


[ Original Message ]
이 페이지에서는 주문건에 대한 제품 날짜 변경, 시간 변경이 어렵습니다.
날짜 변경이나 시간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062-520-6000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에 올라오는 변경 건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창억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품 :
문의 내용 : 안녕하세요. 오늘 호박인절미를 구매하러 중흥본점 창억떡집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4시경에 방문을 했었는데 떡이 얼마 없어서 직원분들께 "내일은 몇시에 떡이 나오나요?" "이 떡은 내일도 있나요?" 라며 두 세가지 질문을 드렸어요.

그런데 직원이 카운터쪽에만 4분 정도인가 계셨는데 한 분도 저희쪽을 안쳐다봐주시고, 대답해주신분도 "네 나와요" 하고 쳐다보지도 않고 주방쪽으로 들어가시더라구요. 질문을 또 드리는데도 귀찮은 티 팍팍 내시고..

새벽일찍부터 일하시느라 지치셨겠죠. 또 제품이 거의 나갔으니 오늘 장사 다 끝났다 싶으셨겠죠.

근데 기분이 너무 나빠서 원래는 안이럴까 하고 네이버 리뷰들을 살펴보니 왠걸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적지 않더라구요.

과거껀 보지도 않고 최근 3달치만 봤는데도 함 봐보시라고 이렇게 편집해서 모아왔습니다.;;
고객 응대면에서 조금 더 성의껏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여튼 저는 다시는 중흥본점 안가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